롤 경기분석과 배팅방법에대해서 알아보자

674

그림4 min

롤 경기분석과 배팅방법에대해서 알아보자

롤(lol)은 정식 스포츠 종목으로 자리잡게 되었고 시장 규모에

서도 야구의 규모를 추월할만큼 e스포츠 게임중 대한민국에서

크나큰 인기를 누리고있고 세계대회에서도 압도적인 모습으로

대한민국 팀과 선수들이 활약하는 lol 경기분석과 배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롤 경기 분석방법

리그 오브 레전드는 rts 게임을 기반으로한 aos 장르이다. 워크래프트 인기 유즈맵인 dota allstars

를 기반으로 제작된 게임으로 현재 북미와 유럽, 아시아 전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다.

소환사들은 각자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들을 선택하여 아군과 협력하고 적군과 맞서 싸우고

상대진영의 건물을 부숴나가며 마지막엔 최종건물인 넥서스를 부수는 것을 목표로 한다.

AOS 장르란?

AOS란 스타크래프트와 같은 RTS 기반에서 파생된 장르이고 아직 정식 장르라고는 말하기 어렵지

만 2000년도에 제작된 스타크래프트 유즈맵인 Aeon of Strife로부터 시작되었다.

일단 aos는 rts와 rpg의 형태가 조합된 장르로써 수많은 유닛을 조종하는 rts와는 다르게 단 하나의

캐릭터를 보다 섬세하게 조작해서 캐릭터를 육성시키고 팀원들과 협력해서 전략적인 플레이를

이용해서 플레이어와 전투를 벌이는 rvp게임이라 볼수있다.

현재 잘 알려진 aos 장르 게임으로는 국내 워크래프트 인기의 일등공신인 Chaos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Dota, 아발론 온라인, 그리고 사이퍼즈 등이 있다.

aos는 원초적이면서도 단순한 룰 속에서 적진을 파괴하는 명백한 목표를 위해 여러 사람이 협력

하거나 개별적으로 행동하면서 전략과 육성이라는 재미를 느낄수있는 장르라고 볼수있다.

롤 배팅방법 설명

match winner: 전체 경기의 승리 팀을 맞추는 게임이다.

game handicap: 축구 경기의 핸디캡과 동일하며 골 대신 세트를 기준으로 핸디캡을 정한다.

total games: 축구 경가의 언오버와 비슷하며 골 대신 세트수의 언오버를 맞추는것이다.

correct score: 경기 종료 후 양 팀의 정확한 승리 세트수를 맞추는 게임이다.

to win at least 1gmae: 경기내에 한세틀도 승리를 거둘것이다에 배팅하는 것입니다. 매우 맞추기

쉬운 게임이지만 더블찬스배팅처럼 배당은 그만큼 낮습니다.

number of won game: 배팅한 팀이 총 몇 세트를 승리할지 맞추는 게임입니다.

game 1 winner:  배구와 동일하게 1세트 경기 승자를 맞추는 게임입니다.

firsrt blood team: 퍼스트 블러드를 획득할 팀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first to 10kills: 10킬을 먼저 달성할 팀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team to score the most kills: 경기 종료시 더 많은 킬을 획득할 팀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team to slay the first dragon: 첫 용 사냥을 성공한 팀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team to slay the first baron: 첫 바론 사냥에 성공한 팀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team to destroy the first tower: 첫 타워 철거에 성공한 팀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team to destory the first inhibetor: 첫 억제기 철거에 성공한 팀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베팅라이프 마지막사진

1XBET 바로가기 (프로모션 코드 : BONUS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