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핸디캡 배팅 중 -1 핸디캡을 잘 활용하는법

4224

축구 핸디캡 계산하는법

스포츠 배팅 중 가장 인기많은 배팅이 ‘축구’임을 다들 아시죠?

그렇기에 다른 스포츠 배팅의 기준점보다 많은 기준점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다양해진 축구 핸디캡을 계산하는데에 많은 분들이 헷갈리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이 핸디캡을 조금 더 쉽게 계산 하는 방법을 먼저 알아볼까요?

가장 기본적인 X.5 축구 핸디캡 계산법

기본적인 축구 핸디캡 계산 min

해당 경기의 세비야 승리 배당은 3.45 무승부 배당은 3.45 인테르 승리 배당은 2.09 입니다.

0.5 , 1.5 핸디캡이 가장 쉬운 핸디캡 기준점인데, 위의 사진을 보시면 인테르 0.5 마핸의 배당과 일반 승리 배당이 같은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당연히 0.5 마핸을 하는것은 승리를 하는것과 다름이 없기 때문입니다.

[정배당 팀의 최종 점수 – 핸디캡 기준] vs [역배당 팀의 최종점수]를 비교하는것이 핸디캡 배팅이니 말입니다.

1.5 핸디캡의 경우에는 2점차 이상으로 정배당 팀이 승리하여야 마핸 배팅이 적중하게 되는것도 수식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정배당 팀의 최종 점수 – 1.5 vs 역배당 팀의 최종점수 이니 말입니다.

위와 같이 2.5와 3.5 등의 x.5로 끝나는 기준점은 쉽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0.25 , 0.75 등의 X.25 , X.75 핸디캡 계산 방법

0.25 0.75 핸디캡 계산법 min min

많은분들 어려워 하시는 핸디캡 계산은 아마 이러한 핸디캡일것 입니다.

0-0.5 핸디캡은 도대체 무엇을 의미할까요?

우선 위의 인테르 -0.5 핸디캡 배팅이 2.09배당 이었으나 -(0-0.5) 핸디캡 배팅은 1.82배당으로 많이 낮아진것을 알 수 있습니다.

즉, 0.5 마핸 배팅보다는 0-0.5 마핸 배팅이 정배당 측에는 조금 덜 불리한 핸디캡이라는 뜻이 되죠.

0-0.5 핸디캡은 0.25핸디캡으로도 씁니다. 이 경우, 계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정배당 팀이 패배 하였을 경우에는 무조건 마핸 배팅은 미당첨 됩니다.
  • 비겼을 경우 배팅금액의 50%를 돌려 받습니다.
  • 정배당 팀이 1점차 이상의 승리를 하였을 경우 0.25 마이너스 핸디캡 배당만큼 지급 받습니다.

즉, 0.5 마핸과 비교하여 보면 배팅금액의 절반을 돌려받을 수 있는 일종의 ‘보험’ 핸디캡이 되는것이죠.

이와 비슷하게 0.5-1 핸디캡은 0.75 핸디캡으로도 씁니다. 이 경우, 계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정배당 팀이 패배 혹은 비겼을 경우 무조건 마핸 배팅은 미당첨 됩니다.
  • 1점차로 승리 하였을 경우 배팅금액X원배당의50%로 지급 받습니다.
  • 2점차 이상으로 승리 하였을 경우 원 0.75 마이너스 핸디캡의 배당만큼 지급 받습니다.

즉, 1마핸보다는 적중 확률이 높고 0.5마핸보다는 적중 확률이 낮은 0.75 핸디캡 배팅 입니다.

X.25,X.75 등의 핸디캡 배팅은 위와 같은 원리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축구 경기에서 -1 핸디캡 배팅이 가지는 의미

축구 핸디캡에서 -1이 가지는 의미는?

축구는 다득점이 나는 스포츠가 아닙니다.

따라서 1점차이 승부가 매우 많이 나오는 스포츠죠.

완전한 강팀과 완전한 약팀의 매치에서도 5점 이상의 다득점이 나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최대 4점정도가 나온다는것이죠.

이때 나올 수 있는 스코어의 경우의 수는 0:0~4/1:0~3/2:0~2/3:0~1/4:0 이 됩니다.

이 중 대부분은 1점차 근방의 승부가 되고 이를 다시말하면 1핸디캡 이상의 기준점에 마핸 배팅을 하는것은 매우 위험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1핸디캡 배팅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배당 팀의 -1 핸디캡 배팅을 진행하였을 경우,정배당을 받은 팀이 승리만 한다면 ‘미적중’은 없습니다.

또한 일반 승리의 배당보다는 훨씬 높기에 배당의 효율 역시 높아집니다.

따라서 승리가 유력한 팀의 -1 핸디캡을 배팅하는것은 ‘적중특례’ 일명 적특의 확률을 포함하기에 리스크가 매우 적은 배팅이라 할 수 있습니다.

로우리스크 하이리턴의 표본이 -1 핸디캡이 아닐까요?

필자 생각에는 웬만한 다른 축구 배팅 노하우보다 훨씬 효율적인 방법이라 생각 됩니다.

이 핸디캡 배팅 노하우를 조금 더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축구 경기의 핸디캡 기준점을 제공하는 사이트 역시 필요하다 생각 됩니다.

1XBET 바로가기 (프로모션 코드 : BONUS82)